토스에듀케이션은 '모국어 습득원리'를 기반으로 지난 10년간 끊임없이 검증 받은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국내 영어 학습 시장에서 실용영어의 최강자의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우리 토스에듀케이션은 이에 안주하지 않고 지난 3년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또 한번의 도약을 꿈꾸고 있습니다.
영어를 모국어처럼 습득하는 방법에 더해서 현장전문가인 대표의 경험을 접목했습니다.
또한 많은 시간과 인력을 투입해 토스를 거쳐간 수만명의 학생들을 분석해서 데이타베이스화 했습니다.
이를 통해 학생 한명 한명에게 최적화된 커리큘럼 제공이 가능해 졌습니다.
끊임없는 커리큘럼 개발
재미있는 영어
모국어 습득원리
토스에듀케이션이 처음 탄생한 10여년전만 해도 시험을 잘 보기 위해서는 시험에 맞는 영어를 공부해야한다고 다들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실용 영어 습득으로 시험과 실용영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수 있도록 대한민국의 영어학습법이 발전해 왔습니다.
이는 모두가 시험영어만을 외칠때 진정 올바른 방법이 무엇인지를 믿고 유지시켜온 토스의 덕이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영어로 말을 하고 설득을 하고, 일기를 쓰는 수준의 영어는 이미 구닥다리 입니다.
전문에세이를 쓰고 뉴스를 보면서 세계의 현재 이슈를 그대로 듣고 분석할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그것을 위해 10년 이상 검증된 커리큘럼이기에 더 이상의 개발이 필요없다고 모두들 생각할때,
토스에듀케이션은 완벽한 커리큘럼 개발을 위해 3년간의 시간을 투자했습니다.
토스에듀케이션과 함께 영어를 즐기십시요.
그럼 저희가 영어성공을 '토스'해 드리겠습니다.